소행운 blog

 

알 수 있더라고요 한 3번 보면..

삼국지로 재탕 삼탕 아예 곰국 끓여먹는 사람들도 있다던데 그런 사람들은 자판기처럼 띡 누르면 얘는 손권네 뭐시기입니나! 이러는 거 아니냐

 

 

 남들 다 본 신삼국 뒤늦게 봤는데 아니 조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그릇 엎었다가 다시 담는 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포인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통 밥상을 엎지않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소중한 군량미.. 조조는 다 계획이 있구나

 

 

 

졸귀 장비와...

 

 

청순 여포...

 

왜 하윤동이 여포했냐 내 안의 여포 이미지 갑자기 장신 꽃미남 됐자너.. 하윤동 얼굴 열일해

 

 

 

명불허전 아비 셋 후레자식

 

 

 

~여포의 화려한 과거~

은혜는 웬수로 갚는다 ! 

 

 

역사깊은 후레자식이었구먼

 

 

여포 양심 어디갔냐고 다 중동갔다고

 

 

응?

 

 

 

 

/그들의 사람 수 세기/

찐빵과 모가지

 

 

 

 

/유황숙 ... 황숙이셨짜나요... /

세상사람들 광역 저격하던 우유부단 유비

 

 

 

그리고 그의 아쥬 먼 조카 황제 유협,,

 

 

 

유황숙이 딴 드라마 가선 조조가 되어버리는데..

To be continued...

 

 

 

~다음 화 예고편~

 

 

 

 

/관우팬클럽 1기 정회원 조조/

맛있는 거 있으면 주고싶어ㅠ

우리 관운장 목마르면 어떡해 술도 주고싶어

 

 다 줄거야 

 

 

내 아들도 안 준 적토마 줄거야

.

.

.

.

.

 

인중여포 마중적토라는데 그 귀한 적토마를 받은 관우는

.

.

.

.

.

 

그 말타고 최애에게 돌아갑니다 ~.~

 

 

 

유비 군영으로 간다는데 날 춥다고ㅠ피풍의도 챙겨줌

 

 

 

옘병..

 

 

 

 

/최애에게 최애가 생겼다?!/

삼고초려 첫날 

내 최애가 만나러 왔는데 올줄 알고(!) 어디로 갔댄다. 감히 이 새끠가...

 

 

 

삼고초려 둘쨋날 

고놈 동생만 만나고 그 Xx 또 못 만났다

허탈한 최애의 표정...

 

 

 

시린 가슴.... . . . 

 

 

 

 

삼고초려 마지막 날

그 Xx가 멀리 갔다와서 힘들다고 발닦고 자느라 내 최애를 안 만나준댄다. 그래서 덕후메이트가

 

 

찐으로 불을 질렀다. 역시 우리 유비팬클럽 1기 클라쓰

 

 

(자다가 집에 불나서 튀어나온 집주인)

 

 

............

 

 

 

근데 썩은 두부놈이 최애의 최애가 되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방에서 같이 먹고자고.. 맨날 즈그끼리 이야기하고 쑥덕대고ㅜㅜㅜㅠ

 

동상같이 서있는 유비팬클럽 1기분들..

임께서는 복숭아 나무 밑에서 정모하던 시절을 잊으셨는지요

 

 

 

내 덕심 잘 들어라 (선전포고중)

제갈량: (어쩌라고...)

 

 

 

/v촉촉한zi존횬덕v님의 폰갈량 사랑/

ㅌㅔ런 결혼이랑 다를게 뭐야 

 

 

 

/클린 덕질하자 제발 자정해🔥🔥🔥/

이 탑시드는 365일 화나있는중(주사)

 

 

 

내가 몰 어쨌다구...

 

 

 

 

ㅠㅠㅜㅜ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뭣하러 치워!! 내일 또 엎을텐데ㅜㅜㅜ!!!!!

 

 

 

와달라고 도와달라고 사정을 해서 손목잡혀 갔더니 극성팬들한테 시달리는 제갈량

 

 

 

치우지 말랬으면서 좀만 달래주니까 눈물 그치고 같이 책줍는 순두부

 

 

에궁ㅠ 공명선생은 저 유비맘들한테 당한 스트레스 어떡하냐ㅜㅜㅜ

 

 

 

/제갈량의 스트레스 해소법/

그 스트레스는 돌고 돌아 주유 각혈시키는 걸로 푼다고 합니다

 

 

 

심지어는 주유 장례식에서도 지속되는 어그로,,

(주유는 지병+제갈량이랑 두뇌싸움 중에 죽음, 정사에서는 그냥 병사)

 

 

 

후엥

 

 

주유를 향한 어그로 약력

-읽은 책 다 태웠다고? 나도 다 태우고 한권있는데 웅엥웅

-그래 그러면 군사들도 살고~ 백성도 살고~>너<도 살겠네

(항복을 주장하는 주유에게 너도 살겠네~ 하는건 니가 겁쟁이라서 피하는 거라고 비꼬는 것)

-취향특이 조조의 소원은 대교 소교 자매랑 썸타기라던데??

!!! 허거덩

(공근=주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 언 은  금 물/

ㄴ진공: 어?

ㄴ관우: ㅎㅎ...

ㄴ유비: ㅎㅎ...

   ㄴ 여포: 귀큰 놈이 제일 못 믿을 놈

ㄴ여백사: 야 이 XXXXXxxx xXxxXx

 

 

 

아니야... 아니야....협아...

 

 

어.. 응...(먼산)

 

 

멍청하고 아둔한 애들한테 뚜까맞음

 

 

 

/🎼🎵남의 것이 제일 좋아 인재들 모여라🎶🎵/

인재 금사빠 조조, 이번엔 조자룡이 맘에 들어...

조조군, "관우 일은 잊었느냐" 팩폭 논란

 

 

(실연당한 지난 날 회상)

 

 

 

머쓱타드

눈물이 차올라서 고갤 돌려

 

 

 끝나지 않을 관 장군 사랑

난 못 가네 운장 >0<

 덕후 조련 하나는 기가 막힌 관운장

 

 

어?....

 

 

 

 

 

 

 

 

느그 극혐! 

 

 

자주.. 버려지는 편...

 

 

 

/강동의 대도독 사랑/

자막쓰기 귀찮았겠다 그냥 ㄷㄷㄷ만 쓰셔도 알아들을게요

 

 

심금을 울리는 연기

 

 

 

조조군이 어이없어할 만하다

 

 

평소 즈그 주공 사상

 

 

 

/강동 아이돌 주유의 천적/

 

 

 

~우린 봉황 다른 놈들은 뱁새~

2세기의 남다른 스웨거 공명

 

 

 

주유는 그렇다쳐도 .. 주유처럼...

 

 

 

 

 

 

 

/제갈량도 물리캐에는 방법이 없다/

첫만남부터 집에 불지르더니 집무실 다 엎고가는 힘캐 장비

 

 

손뼉이 맞아야 박수를 치지ㅜㅜㅜ!!! 

왜 내 책략 안 믿어주냐고ㅠㅠㅠㅠ!!!!

 

 

드디어 유비가 돌아오니 설움 터져

 

 

 가출을 했으나 ...

물리캐(관우 장비,유비팬클럽 1기)한테 목마(!) 태워 납치되는 공명

 

 

/유비 패왕설/

그리고 두손가락으로 그 물리캐를 제압하는 유비

.

.

이하생략

.

.

.

 

/삼국지 최고의 명장면_ 장판전투 조운/

조조가 점령한 적진의 중심에서 아두(유비 아들)를 구한 조운

 방해가 될 것을 염려한 미부인은 우물을 메워줄 것을 부탁하며 그곳에 빠져 자결한다ㅜㅜㅜ

 

그렇게 아두를 포대기에 싸서 안고 홀로 말을 달리던 조운은...

 

 

 

 

 

조조의 대군을 맞닥뜨리는데 .....

 

 

 

진심 전투장면 개쩔어 영상으로 봐야한다

심지어 말도 잘 싸워 ;;

 

 

 

간신히 조조군을 뚫고 살아 돌아온 조운은 아두를 유비에게 안겨주는데 유비는 어린 자식때문에 귀한 장수를 잃을 뻔 했다며 아두를 냅다 던지고(...) 조운을 격려해준다

 

 

 

조자룡 유비팬클럽 가입완료

 

 

 

아늬 근데 아무리 그래도 자기 아들을 던지냐ㅜㅜㅜ 이렇게 귀여운데ㅠㅠㅠㅠ

 

 

 

 

 

 

.... ...... ......

 

 

 

....... 그 포대기를 ... .. . . . 그건 좀.... 

던지고 왔어야지...........

 

 

 

 

/인재자석 유비의 3세기식 주접/

유현덕 녹지지역을 보존하란말이다

토지이용계획 수립하라고

 

 

 

그렇게 눈물을 흘리며 유비 곁을 떠나간 서원직

 

조조는 평생 못 가져...

 

 

유비 동생 관우

조조는 평생 못 가져..  적토마를 줘도 못 가져...

 

 

 

유비빠돌이 조자룡

조조는 평생 못 가져... n천대 1로 싸워도 못 가져...

 

 

 

 

 

 

 

유선이라도 가질래?... 

 

 

 

사실 조조 곁에도 인재는 많슴미다 곽가라던가(요절) 순욱이라던가(빈 찬합) 사마의라던가(.........)

.......

 

 

 

 

/만인지적의 아이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