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행운 blog



 도로롱.. 드라마는 드라마...

                                                      일 뿐인데 화나네




어제 유리미인살 47회 보고 내가 다 억울해서 누웠다 일어났다 반복함 ^^.. 사봉아 제발 아프지마




시작은 달콤하게 평범하게 원랑 쓱싹

모야 이거 완전 어나더 스레기였구만? 알고보니 천년 전 전쟁도 원랑이 원흉이었다니



그렇게 무지기+우사봉+자호 합동작전으로 원랑놈 부셔버...



(와중에 선기 쳐돌이는 선기 걱정 중)



리는 줄 알았으나 어쩐지 그 놈 넘 쉽게 가더라



예???


옘병



분신술 써서 수라 대장군 미라 속에 들어가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락명헌 생각나네 ;;




오늘도 안 평화로운 소양파 비경

 

                                      o°
                                 * O
                   (니같으면 하겠냐..)

혼자서 그놈의 유리잔 지키는 호진



인간계 삶 유통기한이 다 되어감 어쩐지 안색이 파래같더라



(대충 천년 전 미라 몸에 빙의해서 나타난 원랑)



안색 보면 어림도 있을 거 같은디



그럼 좀 때려줘... 호진은 좀 뚜까맞을 필요가 있어



실제로 때려줌


마지막 한방을 날릴려는 순간



사봉과 무지기가 나타나서 호진을 구해줌 그리고 무자비하게 폭격을 해대는데...



사봉이 개 쎈데??



햇빛같은 금적조 날개로 수라 악령에 들어있는 원랑을 없애버림ㅜㅜㅜㅜㅜㅜ 사봉아 드디어ㅜㅜㅜ!!!


.....



보스몹 깬 느낌~~~



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ㅜㅜㅠㅜㅠ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나도 이 순간을 정말 오래 기다렸다고 얘들아 37회부터 47회까지ㅜㅜㅜㅜㅜㅜㅜ

╭┈┈┈┈╯    ╰┈┈┈╮

  ╰┳┳╯    ╰┳┳╯
  사        행
 봉         복
    ╰┈┈╯
  선 ╭━━━━━╮  하
      ┈┈┈┈
  기       자




이미 사봉맘된 듯한 무지기



원랑한테 크게 다친 호진을 치료해주려는 사봉



이유1: 선기



이유2: 선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료 중~



오잉? 몸 상태 완전 개판이네??



재밌겠냐



(구해줬더니 염병..)



선기 목소리가 들리자 치료받다말고 갑자기 검을 빼들고 싸우기 시작하는 호진놈



이 새끼 이거 완전 미



친놈 아냐?? 자해공갈이라니??? 천계 공교육 현황 뭐야



아오 대환장파티
와!!!!!!!!!! 개҉새҉끼҉
와!!!!!!!!!!!!!!!!!!!!!!! 개҉새҉끼҉
악!!!!!!!!!!


아오 무지기 없었으면 그냥 쌩다굴이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억울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기야ㅜㅜ 왜 사봉이 말 안 들어줘 저기에 귀 좀 기울여봐...



너무 억울해 사봉이 말도 좀 들어줘



........








진짜 허겁지겁 말하는게 얼마나 억울한지 다 느껴지고 저 말에 단 한 단어도 거짓말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안 들어줌...... ㅈㄴ 고요속의 외침 수준



그렇게 끝까지 덮어씌우고 죽은 호진...
근데 죽은게 죽은 게 아니야 원신으로 돌아갔을 뿐이지 개빡쳐



╭┈┈┈┈╯    ╰┈┈┈╮

  ╰┳┳╯    ╰┳┳╯
  호        보
 진         험
    ╰┈┈╯
  새 ╭━━━━━╮  사
      ┈┈┈┈
  끼       기

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ㅜㅠㅠㅠㅠㅜ




호진한테 속아서 애한테 주작병 던진 선기 손들어


저기 말로 하자.. 대화로...



저선기 나이 2n세 소양파 출신
특기: 행동으로 보여주는 편



 사봉이 정인주 발작 안하는게 신기할 정도다 진짜
몸보다 마음이 더 아픈 느낌



난 아무도 죽이지 않았어
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죽인 새끼들 다 나와ㅜㅜㅜㅠㅠㅠㅠㅜㅜ



불과 몇분 전까지 드디어 원랑을 죽였다고 이제야 선기한테 말할 수 있다고ㅠㅠㅠㅠㅠㅠ 얼마나 좋아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말하는데 검 더 찔러버림 ^^...




무지기도 천년만에 풀려났는데 좋은 구경한다



...............................................
억장 와르르멘션 아 선기야 아!!!!! 악!!!!!!!!!!



선기 육각 호록



차곡차곡 후회 포인트 적립 중
출석완료~ 추가포인트 증정 +10000p! o_<



그리고 마음이 무너지는 사봉이ㅜㅜㅜㅜㅜㅜ



사봉이의 추억 속에서 흩어져 날라가는 선기...


저러고 찌른 칼 확 뽑아버림
* 뭐 찔렸을 때 함부로 뽑으면 큰일납니다 과다출혈 난다구요 병원에 가서 뽑읍시다*



 

(웃어...?)



이번 생은 금적조로 태어나서 살아있기라도 하지
사실 지난 9생이 더 찌통이었을 거 생각하면... 심지어 지난 생들은 백린(호진)이 훼방 놓은 것도 아님ㅜ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기야 귀 잘 들리네?.. 제일 상처받을 말만 골라서 해 너 나중에 어쩔려고 그러냐



끝까지^^... 공격^^....

 

더는 못 참는 참지않긔 무지기 덕분에 (feat. 균천책해) 선기 공격을 막았는데 이번에 안 막았으면 사봉이 안 피하고 그냥 죽었지 않을까?..



무지기는 그렇게 사봉이 데리고 치료하러 가고...




문제는 이게 47회 찌통의 반밖에 안된다는거야... 저렇게 선기한테 상처받고 당하고도 선기 살릴려고 날개 12개 뽑는 거까지 일일히 캡쳐했으면 아마 한번찍고 숨고르고 하나 찍고 눈물 훔칠듯

선기 후회구간 짧으면 너무 화날 거 같다

근데 선기 후회구간 개짧다 화난다



유리미인살 love and redem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