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행운 blog


리 사봉이
랑은 좀
투에 넣어둬 제발 넣어둬 고만 희생해..



쟈가운 겉바속촉 스펑
슬슬 사봉이가 너무 굴러서 선기가 미워짐..



뒷 내용 알면서 안돼 제발 하지마ㅜㅜㅜ 하면서 봤다..
제발 이제 그만 아플 때 안됐냐ㅜㅜ? (안됨, 한참 남음)



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대문파 중에 3개 문파 장문 장로들이 요족 청년 하나 못 이기는 장면

이쯤되면 천허당 애들이 왜 인간 무시하는지 알 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력 한줌단이 맨날 요족 낮잡아보는 거 핵같잖을듯..



선기야 우리 믿는다의 사전적 정의가 좀 다른 거 같은데



그냥 잘생겨서 캡쳐함



맴찢인데 이상하게 요염(?)하고 치명적인 사봉



얘는 이제 잘생긴 얼굴로도 커버 안되는 스레기다
어이 나후계도 구찐친 쟤가 마살성이냐 어??



아니 뭔 모든 장면이 청순하고 그러냐 특히 요족 표식 드러낸 뒤로 더 그래
뭔 마법 아이템 같네 💫요족표식 (+매력도 10000)💫



내 새끼와 개҉새҉끼҉ 의 눈싸움



마살성이라니까 ㅈㄴ 태도 달라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눈 깜)



(열연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랑.. 강약약강인 편...





그리고 여기 또다른 개҉새҉끼҉


음 ?????



???????



?????????? 진짜 미친놈인가



이제야 깨달았다 백린놈.. 삼계은원록 1호팬이란 걸
유사연애가 이런걸까 이정도면 2차 창작까지 하는 거 아니냐



맞는듯



전신 기억이 고르기 맛집이냐



누가 보면 전생의 연인을 붙잡지 못한 걸 후회하면서 연인이 떠난 방 닦아놓고 천년동안 기다리다 마지막 생에서 안전히 돌아오도록 도와주려는데 딴 남자 사랑하는 거 보고 가슴이 사무치는 섭남인줄 알겠다 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