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행운 blog



/사봉이의 피눈물과 눈물과 눈물의 47회 후반/

세상에 얼마 남지않은 금적조 중에서도 제일 귀하다는 십이우 금적조인 사봉이가 그 귀한 12개의 금적조 깃털로 유리잔을 봉인시키고...



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렇게 희생하고도 선기를 위해서 자기가 한 일을 말하지말라고 함ㅠㅠㅠㅠㅠㅠㅠ



힘들게 평화를 만들었으니 이제 선기는 전신도, 스포스포도 아닌 그냥 저선기일 뿐이라는 사봉



지친 몸을 끌고 무지기와 함께 돌아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 멍청이놈들은 (저장문이랑 영롱 말고 뒤에 놈들) 정파 닉값하며 여전히 상황판단 못하는 편



정작 삼계 평화 외치는 놈=삼계 평화 부수는 놈
백린놈은 아마 회식 건배사도 삼계의 평화를 위하야!! 일듯




(어떻게 알았지...)



그래 생각이란 걸 해 소양파 장로들





/그렇게 폭풍의 47회가 지나가고 선기가 깨어난 48회/


저선기 (2n세, 기절했다가 방금 깸)



특기: 깨자마자 유리잔 깨부수러 오는 편



유리잔 깨트릴 때 마살성의 고통을 느꼈다는 선기



나름 모르는 척 하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진놈 가스라이팅 오졌나보다 진짜



이정도면 최면 수준 아닌가요?..



내 귀에 호진사형 목소리가 맴돈다.. 유쓰펑 요모~~



등사 내가 하고싶은 말 다 해주네
왜 등사가 오프닝 출연진 순서 빠른지ㅜ이제 알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예리한 선기



맞아 나후계도가 한 일은 전쟁에서 다 때려팬 거밖에 없다고
...
.....



표정만 봐도 개답답한 거 보이는 등사ㅋㅋㅋㅋㅋㅋ



우리 사형이 그랬어!! 마살성 나쁜 놈이라구!!!



뭐~? 마살성이 아니라 느그 사형이 쓰레기겠지!!



(선기는 아부지가 유리잔을 봉인한 걸로 알고있음)
세계관 최강자, 우리 아빠는 유리잔 봉인할 능력 없다.. 심경고백!


나름 모르쇠 연기중인 등사



지난 회에 이어 말하지만 행동으로 보여주는 편



ㅋㅋㅋㅋㅋㅋㅋ모르쇠 표정 지은지 10초만에 포기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등사따런 고작 몇 십년 산 닝겐들과는 달라(쏯) ㅁ슴 ㅁ슴 ㅁ슴



사봉이의 깃털이 유리잔을 봉인한 걸 발견한 선기



...




(지난 47회 거의 마지막 장면)


48화 11분 48초(오프닝 빼면 거의 10분)만에 비밀 까발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불어 모두들 이 사실을 숨기려 했다는 것도 탈탈 털어서 알려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는 정말 비밀 유지따위 포기했던 것.. 그저 빛




그리고 여기 또 비밀 지킬 생각없는 사람이 또 있습니다 빠른 전개 1등공신 '엿듣기'에서 엿들어지는 분들

천안 생각해보면 은근히 사기템이야
사봉이한테 연애스킬 전수해주던 류의환도 이제 망붕렌즈 뺌



멍청한(?) 저선기 등장



저기 다 듣고있어요



오늘 호진 자주 언급돼서 백린놈 귀 간지러울듯



☝🏻도의고 나발이고 사봉이 매장하던 소양파의 장문 둘쨋 딸



류따거 엉겁결에 모든 상황 설명해주고 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와줘요 스피드 류건!!



선기 이제 빌어야죵



그거 아시나요 류 사형



진짜 본인도 모르는 사이에 48회에서 8회부터 나온 정인주 설명하고 있다는걸?



선기가 미워서 안알랴줌 시전하는 류의환



그리고 정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려주는 건 좋은데 헤어질 땐 헤어져도 알고 헤어져야지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의 눈은 따뜻했지만 입은 쟈가웠다..





류의환이 말하는 사봉이 정인주 가면을 벗을 수 있었던 비밀

......



........



알고보니 힘으로 가면 벗겨낸.. 아니 뜯어낸 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캐 전신



ㅎㄷㄷ


어쩐지 사봉이가 이후로 선기한테 안 까불더라..
(아님 사봉은 이후로 선기한테 찐사랑에 빠졌을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