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행운 blog

하늘은 높고





말 대신 내가 살이 찌는 계절





ㄱㅏ을






내가 제일 좋아하는 쌀국수
고수 .. 묻고 따블로 감..!!

맥플러리 맛있는 거 세상사람 다 아는데 나만 몰랐던거야


동근이 두마리치킨 숯불 양념구이에 우동사리 추가하면 얼마나 맛있는지 너무나 가을웜톤




왼쪽 로제 오른쪽 오븐 스파게티지만 그런 거 관심없고 첨부하다가 먹고싶어지는 이 마음




한방에 안 시키고 시간 텀 주고 케이크 주문해버리기




주먹만한 유부 그리고 이제 삽겹비빔면을 가장한 팔도비빔면을 곁들인




피자.. 헛!!!




운동으로 실컷 걷고 땀나서 먹은 킹망고 빙수



운동으로 실컷 걷고 먹은 공차 제주녹차 뭐시기




...??


맛있는 국수와 꾸덕한 그릭요거트 ~_~






결과는 넘 처참하게 인생 최대 몸무게를 찍었다
매년 갱신하더니.. 인과응보라즤만 적당히 응보여야지





그래서 요즘 다이어트한다

울히집은 밥상에서 사진 찍는 거 허용 못해서 휘황찬란한 사진은 없다만.. 요즘 채소도 먹고 요거트에 과일 뿌려먹으며 나름 노력은 했

는데 내가 그릭요거트를 걍 일반으로 사서 달달하고 맛있게 먹었다는 후일담







내가 저 색깔들을 좋아해서 눈이 낯빛을 날조한게 아닐까





실제 풍경보다




컴퓨터 속 풍경을 더 오래 보고 있는 요즘




95.5프로의 예방 면역을 갖고있는 신인류가 된 나










이게 일기냐 이게 일기야?!






사실 나는 뭐 하나 맘에 안 들면 안 하는 애라서 (?)
프로필 사진이 맘에 안 들어 블로그 글을 안 쓰고 있었다

난.. 요즘 덕질하고픈 사람도 없코 호감조차 없고 관심도 없고 사랑도 없고 잘생긴 거에 감흥이 없어




응?



그냥 살만 빠졌음 좋겠네여 그 식단도 은근 힘들단 말입니다
샐러드 계란 그릭요거트 과일 고구마 방울토마토
또 뭐있냐 하튼!! 나는 삶은 계란 싫어해서 계란찜 해먹고 싶다




아! 식판 사야지


'일상(૭ ᐕ)૭'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 시절 갬성  (0) 2021.12.10
11월의 일기  (0) 2021.11.28
올림픽.. 세상 꿀잼  (0) 2021.08.03
7월의 일기  (1) 2021.07.16
비도 오고 그래서 토익 성적이 나왔어  (0) 2021.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