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행운 blog



한방에 붙음ㅋㅋㅋㅋㅋㅋㅋㅋ낄낄
그저께(6월 3일) 아침에 결과가 떠서 동네방네.. 자랑하고 하튼 지금도 좀 신난다^_^



시작은 달콤하게 평범하게

3.31 필기 안정합격 ~_~

필기 시험치고 띵가띵가 놀다가 결과보고 실기 공부 시작

여담: 시험날 필기 시험장에서 1등으로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험 시작후 한시간?! 정도 지나면 나가도 된다길래 다 풀고 시계만 보며 기다리는데 감독관분이 이제 나가셔도 돼요~! 하시길래 신나서 나옴 복도에 진짜 나밖에 없어서 흠칫했지만..




하튼 띵가띵가 놀던 나 자신을 때리고 싶었으나 이미 지난 시간
터덜터덜 책을 보던 나에게 들려온 기쁜 소식^-^!!




학교에서 기사반 특강을 해준다네~!!! 다행이다




교내 코로나 터짐




특강 취소


???

특강 한번 들었는데 배운 거 고작 도면에 낙서하지말자 칼로 긁지말자 이름 꼭 적자 등등



코로나 터져서 학교 등교도 못하겠다 집에서 슬렁슬렁 놀면서 도면 그리는데 포켓캠프가 존잼이었다


공부 시작한게 4월 초인데 3월 29일에 포켓캠프가 정식 출시됨 뭐 어쩌겠어요



열심히 플레이해야지^-^...





그렇게 슬렁슬렁 공부하며 a1 트레이싱지에 정식으로 완성한 도면은 근린주구, 보전산지 신도시계획, 역세권 지구단위계획, 산업단지계획

엥 단 4장임 에바네 진짜 거짓말 아니고 정식으로 완성한 도면은 4장임
그것도 원래 특강하기로 하셨던 교수님이 숙제로 내주셔서 한 거


출제자 분들이 합격률 98% 노리는 거 아니면 절대 안 나올 근린주구 단지계획




실기책에 나오는 도면 비슷하게 그려본 보전산지 신도시계획



여러명이 다 역세권 나온다고 해서 기대했던 역세권 지구단위계획


그리고 사진조차 안 찍어놓은 산업단지 계획........

모두 다 3시간은 커녕 대여섯시간 걸렸고 예시도면 참고 많이 하면서 그렸다




물론 연습용으로 스케치북 하나를 사서 스케치북에 기본 모듈같은 거 연습함 다만 마스터플랜만 연습





진짜 이게 끝이다



근데 이와중에도 학교 중간고사는 쳐야하니까 시간 왕창 뺏김
기사에 집중하라면서 숙제는 왜 그렇게 내주셨어요?
학점은 뒷 순위고 기사가 첫번째라고 시험 포기하라셨는데 내가 기사 공부하다가 떨어지면 기사&학점 한번에 날리는건데 난.. 나를 못 믿으므로^-^.. 공부함
이와중에 졸작도 함



어쨌든 실기 결과


낄낄 가성비합격 목표 달성

도면 종이크기 바뀐 첫 시험을 쳐서 아마 도면 점수를 엄청나게 후하게 주신 거 같고!!!
이번에 나온 신도시계획이 어려웠어서 더 후하게 주신듯

그 현황도는 양쪽하천 계획이랑 똑같았던거 같은데 나는 고작 4개 그려본 애고.. 스케치북 연습조차 양쪽하천은 안 그려봐서 보자마자 망했다^^,, 완성만 하자..... 하는 바람으로 그림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오면서 2회차 치면 되지~!! 싶었는데 공부 안하게 돼서 좋다




그리고 리프티켓 그렇게 들여도 안 나오던 토끼 양갈래 가발

어제 드디어 나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야운 내 캐릭... 어느덧 렙 122

^^ 출시날 시작해서 실기랑 중간고사랑 졸작을 같이 했는데 렙 122인데 넘 자랑스럽다 하하







어쨌든 기분 좋아


'일상(૭ ᐕ)૭' 카테고리의 다른 글

7월의 일기  (1) 2021.07.16
비도 오고 그래서 토익 성적이 나왔어  (0) 2021.07.07
MBTI  (0) 2021.07.07
성적이 나오면 뭐해 보질 못하는데  (0) 2020.12.25
축제 갔다가 몸살 온 9월 26일  (0) 2019.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