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행운 blog



웨이보에서 본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동번역이라 너무 직설적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궁 남주는 사람 아닙니다!! 고소오는 양심이 없어ㅜㅜ 너무말야ㅠㅠㅠ 니말한다 이승은




동궁 보기 전에 하도 이승은 욕을 많이 들어서 저런 답답한 드라마는 안봐야지 했는데 이 짤 하나보고 꼭 봐야겠다는 의지가 생겨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주행잼...



나 피칠갑을 좋아하나
 
권력싸움하는 부분(고우명... 시목....)이 살짝 노관심구간이긴 하지만 소풍이와 이승은 장면들은 정말 ㅠㅠㅠㅠㅠㅠ 한장면도 버릴 수 없어,, 귀여우니까....





/말 잘타는 소풍과 이승은/

곡소풍 역할을 맡은 배우 팽소염은 말을 매우 잘 탄다




이승은 역의 진성욱도 말을 잘 타는데 감독이 안대 쓴 채로 말타고 단치가는 씬 대역없이 시켰다가 낙마함

......감독........🤬





/누가 내 이야기하나/
재채기한 그놈이여..






/알고보면 사랑의 큐피트 삭박군/
 소풍이만 보면 잡으러 달려오는 삭박군
 
헤헷




얘네 피하려다가 이런 장면이 나오고^^




티격태격 시절이라 입닿은 거 서로 극혐하는 둘





/앞담소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원의 여인들은 발을 부군에게만 보여준다/
발장구 치는 단치시절 소풍에게 하는 말
"중원 여인들을 발을 목숨처럼 여겨서 부군에게만 보여줘"
"그럼.. 보여주면?"
"혼인해야지"



기억 잃은 후 예조에서 5황자-미래 형수로 만났을 때
 발 찜질해주는 이승은... 너?.....






/시도 때도 없는 이승은의 연기 시리즈/

 소풍이 예조 생활 요약)
모든 건 소풍이 탓
소풍이를 대놓고 사랑하면 황후가 괴롭힐테니까 조슬슬을 방패막으로 삼아 총애하는 척함




  슬슬이 총애 연기 중인 이승은 vs 슬슬이한테 선물 주고싶은데 방해해서 화난 소풍이

 독 탄 거 아니야?? / 뭐래 이건 내 선물이거든???
대충 이런 대화 중... 이승은 도랏냐


 근데 지나고보니까 조슬슬이면 저 포도주 받아서 먹고 독먹은 척 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는....걸.....?....




말싸움 하다가 조슬슬이 끼어드니까 둘이 하나같이
넌 조용히 해!!!
슬슬.. 뻘쭘....




 그러나 소풍이가 뒤로 넘어지자 슬슬이 밀치고 본능적으로 소풍이를 구하는 이승은




동궁 태자는... 트루먼쇼를 찍나요?.... 시도 때도 없이 정신차리고 연기하시네욤



서낭이 유산한게 조슬슬 탓이라고 우기는 황후에게 기껏 슬슬이 편 들어줬더니 다짜고짜 니가 슬슬이 모함한 거냐며 뺨때리는 이승은
샹놈아

실은 뒤에서 황후 시녀가 염탐 중이라 때린
거라지만 미친놈아



더 쎄게 후려치며 니랑 결혼하고 싶었던 적 없다고 서주에는 더 잘난 사람 많다고 팩폭하는 소풍이





 오늘도 역시나 연기 중인 이승은은 슬슬이가 배탈난게 소풍이 탓이라며 찾아옴 ~.~

 소풍이네가 보낸 생일 국수를 먹고 탈났다며 드러누운 조슬슬.. 그래 이런 드라마에 꾀병을 안 부리면 측비가 아니지
 안 그래도 없는 정 더 털리게 해주는 슬슬




 누구 만들어줄 거라고 소듕한 구슬 상자 지키는 뽀짝 소풍이

누구가 누군데!!!!




배조였슴다 (뒤에 이승은ㄷㄷ)







/배장군의 짝사랑/

 구해줘서 고마웠으니 받아욤
감사하지만 거절ㅠㅠ
 대충 이런 대화중.. 구슬은 배조에게 호신부를 만들어주기 위해 지킨 거였다
 배조가 맨날 남장해서 놀러나간 소풍이 지켜줌




호신부 받고 몰래 껴보며 좋아하는 배조



대례날에도 배조는 홀로 앉아있는 소풍이를 위해 문밖에서 피리를 불러주고ㅠㅠ 알고보면 찐섭남 배조




소풍이를 위해 찬바람을 가려주고 있는 배조
소풍이는 배조가 가고 나서야 바람이 불었다는 걸 알게 됨ㅠ




 태자비 나가시면 안된다고 막다가도 소풍이가 아직 밥을 안 먹었다고 하자 동공지진.. 마음이 약해지는 배조




자유롭게 피리를 부는 소풍이




가 부르던 피리를 받아부르는 배조 ?? ???
배조... 너....?......





나는 생각했다 배조.. 사망 플래그가 섰다고






거친 이승은과.. 불안한 배조와... 그걸 지켜보는 시은이....



 결국 이승은은 아빠한테 일러서 배조 강제 혼인시켜버림잼 동고동락한 호위무사 아니었으면 이미 죽였을듯

 그래서 죽은 사람이 한 분 계시지





/소풍이가 게맛을 알아?/

몰라


 서주에는 바다가 없으니 게를 처음보는 소풍이
 옆에서 슬슬이가 시구 인용하면서 게 모르는 거 은근 비웃음



세상에서 제일 고급지게 게살 바르는 태자




 슬슬이 먹어라~~ 앗 잠만 너 생일국수 먹고 아팠었잖아 게살 먹으면 안돼 ^^;

국수사건 내막을 진작에 아는 이승은,,



ㅋ.ㅋ 입꼬리는 숨길 수가 없어,, 소풍이 먹는 거 덕질하고 싶은 마음 꾹 참는 이씨





/알고보면 피해자 조슬슬/
이승은의 헐리웃연기로 황후는 조슬슬 극혐
 아무래도 정실을 사랑하지 않는 태자 부부의 상황을 보면 사랑받지 못한 자신이 투영되어 총애받는 측실인 조슬슬이 더 싫을 수 밖에..

시작은 평범하게 결혼 다음 날 금족령




소풍이를 대신해 황실행사에 나온 조슬을을 째려보는 황후
심지어 이전 장면엔 황제까지도 조슬슬 나온 거 🐶싫어함..


 
나같으면 울었다 슬슬아



소풍이를 싫어해서 조슬슬 데려간 거라고 연기 중인 이씨



며느리는 시어머니가 지킨다



결론: 측실 개극혐 조양제 개시렁



슬슬이는 지지않긔



조슬슬 살짝.. 매를 버는 타입...




서낭이 이승은 아이 가졌다니까 우는 쓰쓰



좋은 날에 왜 울고 난리야(희번뜩)




반면 황후가 소풍이를 대할 때는?
서낭이 아이가 죽었을 때 슬슬이가 범인이라며 이참에 황궁에서 쫓아내려고 하자 슬슬이 편들어주는 소풍이



슬슬이를 내보내면 태자는 저를 더 싫어할 거예요



솔직히 여기서 소풍이 말에 좀 울컥한듯..
저를 더 싫어할 거예요 라니ㅠㅠㅠ 황후는 평생을 외면 당하고 살았으니 소풍이의 (사실은 이승은이 꾸며낸)상황이 남일같지만은 않겠z...


이승은의 연기는 황후로부터 소풍이를 지킨 건 성공했지만 진실을 모르는 소풍이를 계속해서 상처줬고 그로 인해 결말이 그렇게 된게 아닐까? 이승은의 진심을 모르니 짭소오를 따라갈 생각을 했지ㅠㅠ 야 이승은... 머리박아.....





/소풍이를 위해서라면 언제나 극단적인 아도/
아까 그 이승은이 소풍이 쫓아내는 빡치는 장면



그 뒤엔 아도가 나타나서 이승은 확 밀어버림



개새기야 누굴 건드려 ㅡㅡ 팍씨

아도는 모든 기억이 있으니까 얘가 태자가 됐건 나발이건 고소오 극혐 + 살기 가득



동년배 여자 완력에 1m이상 밀려난 이씨(당시 18세, 건장)



어 나 이거 많이 봤는데.. 순정만화 남준데...



쩝......





 손을 안 놔줘서 소풍이가 불편한 자세로 밤을 지새자 이승은 손을 잘라버리려는(..................) 아도



공쥬님 비웃는 이승은 대동맥 노림




칠월칠석에 부부 둘이 배타러가는데 조용히 칼주는 아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칼집도 같이 줘야지.. 쌩칼을 들고 가라고 하냐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배타러 간 신혼부부/
노 놓쳐서 손으로 저어 옴
아휴 니땜에!!! / 너랑 있으면 운이 없어!!!!





/여기서 돌아보는 소풍이의 예언/
소풍아ㅠㅠ.. 니 얘기야...





/몇 없는 로코씬/
손을 안 놔줘서 가림막 세우고 볼일 보기로 한 소풍
엥 .... ..엥????? 그렇게 안 깨더니 하필 지금 깸



미친듯이 웃는 이승은과 태자 때려패는 태자비 곡소풍




니가 나한테 입맞춰주면 오늘 일 아무한테도 말 안할게
(소풍이한테 맞아서 볼 빨간게 포인트)



뽀뽀 한번에도 장황한 의미를 두는 소풍,,
 내가 안 맞추면... 전쟁 일어날 거고.. 백성이 도탄... 피가 강을 이루고... 백골이 산을 만들겠지...... 내가 참아야지....

그런 소풍이 귀여워 죽겠는 이승은


 
의복이 풀어진 채로 소풍이가 방을 나오자 궁녀들^^ 미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자께서 태자비의 의대(허리끈...)를 찢어먹어서 미안하다고 의대를 보내셨슴미다~~ 직접 오고 싶었지만 힘을 너무 많이 써서~~~
 졸라 의미심장한 말로 궁녀들 상상 부추기는 이승은과



이건 음모라고!!!
 억울하고 부끄러운 소풍,,,





어느 날 태황태후가 말했슴다
너네 왜 결혼하고 1년이 지났는데 애가 없냐? 너희 아빠는 허니문 베이비 가졌다

그래서 소풍이랑 이승은 한 방에 가두고 문잠금

 감옥마냥 끼니마다 죽 두그릇만 넣어주는데 맛있다고 소풍이 죽까지 냠냠뇸뇸 먹는 이승은




죽엔 약이 들어있었습죠




진심 반+ 약 효과 반으로 들이대는 이승은을 무자비하게 때려패는 소풍

 저러고 이승은이 다시 못 덤비게 침대에 팔 묶어두는데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묶인 장면을 본 태내내
아이고 나는 아무것도 못 봤다 >_<~~~
오늘도 억울한 소풍과



신난 이승은




/두 얼굴/
웃으며 대화하다 돌아서자마자 표정 돌변




무의식 중에도 황후 손ㅠ 거부




위로의 웃음에서 비웃음으로 ,,




/다른 의미의 두 얼굴/

이승은: 백안랑목걸이 니꺼니까 돌려주라고 할게 (인심쓰듯)
소풍: 나였음 진작 그랬겠다;;
이승은: ???????
소풍: (모르쇠)




/반사신경 이승은/
내기에서 진 슬슬이가 혼자 배타고 화살 주우러가는데 배를 처음 본 소풍이는 신나서 같이 탐 ~~~
근데 배가 뒤집히넹




그걸 발견한 이승은은 폭풍 다이빙




이때 그냥 만난지 얼마 안된 5황자-미래 형수 사이였는데 자기도 모르게 소풍이 구한 이승은

나중에 시은이가 조낭자로 착각한 거 아니냐했는데 소풍이를 보자마자 자기도 모르게 구했다고 함 ㅠ_ㅠ 야 이 고소오놈아..



안 반하면 이상할 정도로 예쁜 소풍이
잘보면 배조도 바라봄^-^




시선의 끝은 언제나 소풍이(당시 결혼 안함)



언제나




소풍이




...............줌아웃에서도 소풍이......

그만해




연기하다가도 소풍이가 넘어지니까 바로 잡는 mr. Li


 모든 신경이 To 소풍,,




/곡소풍 싸다귀 컬렉션/
맞을(죽을) 짓함




선빵쳤으니 때린 것
솔직히 더 쎄게 아주 뼈 위치 다시 찾을 정도로 때렸어야.....






조슬슬이 자기 저주했다고 서낭이 몰아감
그래서 서낭이 자살했다고 알려주는 이승은과 조슬슬 말만 듣고 서낭이 죽음으로 몰아간 이승은에 개빡친 소풍이




?????도라이




쟤 지금 웃었어??? 자기 애를 가졌던 사람이 죽었는데????? 싸이코 아녀



진실: 서낭이 아기는 이승은 애도 아니고 이승은 덕에 자유 찾아떠남




/호두과자와 찹쌀떡/
너 어렸을 때 내 무릎에서 호두과자를 먹었는데 말이다 ㅎㅎ
추억팔이하는 고우명




이승은 호두과자를 좋아하는구나?




응 아님




이승은은 떡을 좋아해




  태내내 무릎에 누워서 소풍이가 만든 떡 이야기를 들으며 (맛이 썼다고.....) 아이처럼 쉬는 이승은




다음생)
저 CCTV 어디서 많이 본 구도 아닌가




고검?.......



..........






/이승은 질투 시리즈/
질투라기엔 너무 싸이코 아닌가요?
고검이 소풍이 걱정하는게 빡쳐




고검한테 업혀있는 소풍이 발견



자기가 업겠다고 떼어낼려는데



소풍이가 자신을 쳐내자 내적분노



 공주님 안기,,, 근데 소풍이는 ㄹㅇ 공주님이지롱




배조랑 소풍이에 대해 이상한 말 나오는거 빡챠



소풍이 방에서 자고 나와선 배조에게 꿀잠 자랑 중
배조는 그날 밤에 슬퍼서 술 퍼마셨는디...




기억 잃은 단치시절이지만..
소풍이 데리고 가는데 지은 죄가 있어서 붙잡지 못하는 마음 개 빡 쳐


근데 저러고 군사 몰아서 쫓아가자너





자객이 고검이여서 눈알 튀어나올 거 같이 화남




자객 왜 고검이야!!! 왜 소풍이 안 데려놔!!! 우리 짜고 치기로 했으면서 앞뒤가 안맞짜나!!



이후 상황은... .... ...... .. . . 고검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