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행운 blog



바야흐로 렙 60대 시절
친구가 미미와 토끼의 푸르른 공원인가 거기 시리즈에 든 양갈래를 장착했는데 캐릭터가 너무 예뻐진 걸 보고 닌텐도 계정 연동을 통해 벌어놓은 270여개의 리프티켓을 토끼공원에 투자한다


그 결과


에궁 별 그지같은 토피어리랑 점프발판만 나왔네,..




이건 시작에 불과했다





심지어 몇 개는 화물선 태워보낸지라 원래는 저거보다 더 많음

미끄럼틀 1개
점프 발판 7개 (제일 화남, 화물선 몇개 태워보냈다)
그네 2개
시소 3개
토피어리 4개
수도꼭지 2개
랜턴 2개
화분 5개 (아오!!!!! 얘도 태워보내고 5개 남은 거)
원피스 6개 (아오!!!!!!!!!)


하도 승질나서 꿈에 250장 짜리 5개 운세쿠키 사고 5개 양갈래 중복 나오는 꿈도 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 다른 폰으로 새 캐릭 만들어서 했더니 그렇게 원하던 가구나 옷이 한방에 나왔다는 글을 보고..



옛날 폰으로 사봤더니 찐으로 한방에 나와서^^.....
눈물 좀 훔쳤다


이상하게 가구나 옷이 잘 나온단말이지 날개도 본캐에는 없는데 오독오독쿠키섬에서 날개에 드레스에 예쁜 거 다 나옴

부캐에 나오면 뭐해 내 본캐에 없는데ㅠㅠㅠㅠ!!!









그리고 지난 6월 4일
렙 60대에서 120대가 된 엊그제




드디어 양갈래가 떴다ㅠㅠㅠㅠㅠㅠㅠㅠ
이때 반 포기한 심정으로 리프티켓 모으다 기대도 없이 슬쩍 샀는데.. 캐릭터가 5성 가구 나올 때 리액션을 하능고임



이 리액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래서 속으로 아;;; 5성 미끄럼틀 이미 있는데;;;; 하면서 다시 팔아재낄 궁리(미끄럼틀 크기가 커서 2개 못 놓음) 하고 있는데 양갈래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속 서른여개 쿠키깡을 해보니 깨달은게 있다

N성 가구 특정 리액션 없음
노래 부른다고 4성 나오는 거 아님 (노래 불러서 설마!! 했더니 ㅈㄴ 화분 원피스 나옴)
놀라는 리액션은 그 시리즈에서 못 얻은 아이템 나올 때만 나옴
양갈래 알고보니 흔하게 나오는데 나한테만 저런거
포인트 카드 모아서 사는 방법도 좋으나 현질 없으면 불가능에 가까움


낄낄낄.. 이제 예쁜 옷 많이 입히고 살아야지





머리 뽕 뽑을거야..




근데 사과 무슨 시리즈에 옷 진짜 예쁜데 한 6일동안만 팔고 쏙 들어갔다ㅜㅜ!! 오독오독 쿠키섬4 만들어라 닌텐도



요즘 갖고싶은 포켓캠프 쿠키 아이템 목록
- 사과가 어쩌고 하던 쿠키의 원피스
- 뭐시기의 노천온천 홍조 아이템
- 나비 날개.. 부캐에서 옮겨오고 싶다
- 밝은 색깔의 드레스.. 부캐엔 2개 있는데 옮겨오고 싶다...